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노원맛집]가성비 좋은 소갈비 맛집 청기와타운 노원역점(비추천)

by 지아늬 2023. 9. 4.
반응형

 

 

일요일저녁

소갈비를 먹기 위해 "청기와타운 노원역점"에 방문했어요.

 

워낙 유명한 맛집인데 노원에 있어서 

굉장히 기대가 컸습니다.

 

 

 

청기와타운 노원역점

서울 노원구 노해로 459 메가빌딩 104호, 105호, 106호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라스트오더 21:00

 

문의전화

0507-1383-2797

 

단체석, 주차, 예약

 

주차

매장 옆 길가에 주차 가능

 

 

 

 

평일 런치 방문 시 할인된 가격으로 드실 수 있어요! 

런치정식은 찌개류 or 냉면류가 제공된다고 하니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입구부터 알록달록 화려하네요!

 

 

 

 

입구에 와인 아웃렛이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있고,

콜키지서비스도 하고 있는데,

매장 내 미판매와인은 무료이용 가능하고, 그 외의 주류는 1만 원이라고 합니다.

 

병당 1만 원/용량 750ml 기준

(용량 초과 시 1만 원 추가)

테이블세팅 서비스(1만 원):잔, 얼음, 아이스 바스켓제공

*전용 잔 지참 시 별도 세팅 비용 발생하지 않습니다.

 

 

 

 

매장 규모는 넓은 편이고, 큰 홀과 몇 개의 룸이 있었어요.

 

들어갔을 때 직원을 3명 마주쳤는데,, 인사는커녕 쳐다보기만 하고 지나쳐갔어요..

이때부터 약간 기분 상함...

 

자리가 아주 많았어요.

룸 도 비어있길래 룸에 앉아도 되는지 물어봤더니..

잠시만요~! 라며 가버리심...

예약 있는지 확인하러 갔다 온건가하고 그냥 기다렸어요.

조금뒤에 앉아도 된다 해서 룸에 들어왔어요.

 

 

 

 

 

홀은 테이블이 다 붙어있는데,

룸은 아늑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라 좋았어요.

 

 

 

 

옆에 있는 룸이 보이지 않게 블라인드가 쳐져있어요.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수원 왕갈비(2인분-500g) 58,000수원양념갈비(1인분-250g) 26,000을 주문했습니다.

 

 

 

 

생수 한 병과 종이컵, 앞접시를 먼저 주십니다.

 

 

 

 

주문을 하면 반찬과 고기가 먼저 나와요.

 

 

 

 

수원 왕갈비 (2인분-500g) 58,000

500g에 뼈무게 포함이라고 해요..

 

 

 

 

이렇게 세팅해 주시고 가셔서 한참이 지나도 오질 않으셨어요..

숯이 달궈져야 고기를 구울 수 있으니 일단 기다렸어요.

 

시간이 좀 지난 뒤, 불이 숯 뚜껑 구멍을 뚫고 높이 올라왔어요..

얼굴이 너무 뜨거웠어요..

 

룸이라 안 보여서 우리가 방치된 건가.. 

 

직원을 불러서 고기는 직접 구워 먹을 테니 불판을 달라고 요청했어요.

또 잠시만요!.... 이러고 한참 뒤에 왔어요.. 

 

 

 

 

기본 제공 반찬은 양념게장, 백김치, 감자샐러드, 무생채, 마늘, 고추냉이, 야채샐러드, 동치미국이 나옵니다.

 

감자샐러드는 처음 맛보는 독특한 식감이었어요. 

신기한 식감인데 자꾸 먹게 되는 맛^^

야채샐러드는 소스가 새콤해서 맛있었어요.

 

 

 

고기용 소스들 이예요.

간장소스, 깻잎페스토, 장아찌 가 나왔어요.

 

 

 

 

수원 왕갈비를 불판에 올렸어요.

 

 

 

 

뼈와 고기를 분리해서 구워줬습니다.

화력이 너무 강해서 정말 빠르게 익었어요.

 

 

 

 

이제 고기를 먹어볼게요.

소스 없이 고기만 맛보았는데,

소스없이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육즙이 팡~ 터지면서 은은하게 달달한 갈비 양념맛이 느껴졌습니다. 

 

 

 

 

이번에는 고추냉이와 고추장아찌를 올려서 먹어볼게요.

역시 소고기는 언제나 맛있네요ㅎㅎ

 

 

 

수원양념갈비(1인분-250g) 26,000

양념갈비 맛도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이번에는 직원분이 구워주셨어요.

 

 

 

 

소고기는 금방 익으니까 한 번에 다 구워주시면 좋을 듯한데..

한번 뒤집고 나갔다가 1분 만에 다시 오셔서 고기 뒤집고.. 

또 나가셨다가 다시오셔서 뒤집고..

7번 정도? 계속 왔다 갔다.. 집게를 들었다 놨다.. 

너무 정신없더라고요..

 

 

 

 

고기가 익으면 불판을 빼서 올려주십니다.

양념갈비는 조금만 익혀서 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하셨어요.

 

흠... 먼저 먹었던 왕갈비와 양념갈비가 다른 부위인 건지..

양념갈비는 육즙이 거의 안 느껴지고.. 토시살 같은? 답답한 맛이었어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수원 왕갈비가 훨~~~ 씬 더 맛있었어요!

 

 

이제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볼게요.

 

 

 

 

무생채 볶음밥(1.5인분) 12,000

 

윤기가 좔좔 흘러서 맛있어 보여요.

1.5인분이라 엄청나게 많을 줄 알았는데..

정말 일반 볶음밥 1인분보다 좀 더 많은 양 이에요.

 

둘이서 고기 3인분에 볶음밥 싹싹 긁어서 다 먹었습니다ㅎㅎ

 

 

 

 

무생채볶음밥은 달큼한 맛이 나는 볶음밥인데 맛있었어요!

돌판에 버터를 바른듯한?

바닥에 눌어붙은 밥 긁어먹을때 버터맛이 느껴졌고,

위쪽 볶음밥보다 아래쪽 눌러붙은 밥이 더 맛있었어요.

 

 

 

 

볶음밥을 김에 싸 먹으라고 생김을 같이 주셨어요.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룸에서 나오니 저녁 7시 20분쯤.. 자리가 제법 많이 차있네요.

웨이팅은 없었고, 꽉 차있진 않았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어두워졌네요..

 

 

제가 방문했던 청기와타운 노원역점은..

 

-들어갔을 때부터 직원들이 인사는커녕 자리 안내도 해주지 않고 쳐다보며 지나쳐 감

(친절하게 맞이해 주는 건 바라지도 않았음.. 여기 앉아도 되는지 물어봤을 때조차 바로 응대를 해주지 않음)

-숯이 활활 타올라서 너무 뜨거운데.. 한참을 기다려도 불판을 안 갖다 줘서 불러서 겨우 받음

(숯이 달궈졌을 때 구워야 되는 거 알고 있어서 기다렸는데 10분이 지나도 안 왔음)

-고기 한번 구워주는데 왔다 갔다 7번.. 정신없게 움직임

-반찬 리필 한번 받기 어려움

(리필 요청 했는데 직원이 잊어버려서 재요청해서 한참 지나고 받음)

-계산하려고 기다리고 서있어도 직원들이 쳐다보기만 할 뿐.. 오질 않음

(계산 담당 직원이 따로 있는 거라면.. 직원을 불러주거나, 기다리라는 안내를 해야 하지 않나요..)

 

불친절 한건 아닌데 체계가 전혀 없는 느낌이었어요.

 

 

전 말 한마디 못하고 나와서 소심하게 블로그에 쓰고 있지만ㅎㅎ

이런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라고 적었어요..

 

기대가 컸던 탓인지.. 아쉬움이 많이 남는 청기와타운 노원점..

 

재방문은 안 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