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노원맛집]분위기좋고 가성비 최고였던 투파인드피터 노원점

by 지아늬 2023. 8. 29.
반응형

 

 

 

 

단체모임과 데이트하기 좋은 노원맛집 투파인드피터

 


 

 

 

지난 주말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투파인드피터 노원점"에 다녀왔습니다.

성수동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노원에 있다니!! 너무 반가웠어요^^

 

 

 

 

투파인드피터 노원점

서울 노원구 상계로1길 34 1층

4,7호선 노원역 2번출구에서 221m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문의전화

0507-1316-2311

 

주차

건물지상 & 지하 주차장 이용가능 (1시간 무료)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투파인드피터는 상계주공 7단지 바로 옆에 있어요.

지하철 역에서도 아주 가까운 위치예요.

 

주차장은 건물 왼편에  있고, 

1층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쉽게 주차하고

주차권을 받아서 들어갔습니다.

 

 

 

 

건물 앞 입간판에 메뉴 종류가 기재 되어있어요.

 

 

 

 

메뉴판도 미리 보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샴페인 

 

 

 

 

단체룸(2개의 8인룸)

 단체 모임으로 방문예정이라면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로 단체 예약 시 그린샐러드를 무료로 제공 해준다고 합니다.

일반 예약시 마늘바게트를 제공해준다고 하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노원에 이렇게 규모가 큰 곳이 있었다니!!

 

 

 

 

분위기도 너무 좋고 테이블 간격도 넉넉해요.

 

 

 

 

원하는 자리에 편하게 앉을 수 있도록 직원분은 멀리 떨어져서 기다려 주셨어요.

 

 

 

 

안쪽으로 들어가서 조명이 예쁜 자리에 앉았어요^^

 

 

 

 

평소에 돼지고기로 만든 스테이크는 질겼던 기억이 있어서 안 먹었었는데..

수비트 포크 목살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맛있다는 리뷰를 보고 도전했어요!

 

 

 

 

파스타는 봉골레파스타로 선택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쓰면 음료 1개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해서

주문할 때 리뷰 쓰겠다고 얘기하고 제로콜라로 요청 했어요.

1 테이블 음료 1개 가 아니라 ID당 음료 1개라 2명이 가서 리뷰 각각 쓰면 음료 2개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음료 1개로 충분할 것 같아서 영수증 리뷰는 제가 쓰고 음료 1개 받았어요. 

 

 

 

 

테이블에 기본 세팅 되어있는 식기류예요.

 

 

 

 

주문을 하면 바로 물과 식전빵을 준비해 주십니다.

 

 

 

 

올리브오일 위에 발사믹소스로 스마일을 그려서 주셨어요.(깨알 귀여움)

 

 

 

 

제로콜라 캔 과 얼음잔 두 개를 가져다주셨습니다.

음료 1개 주문하면 얼음잔 한 개 주는 곳도 많은데..

사소하지만 이런 센스 너무 좋아요^^

 

 

 

 

주문한 메뉴가 동시에 나왔어요.(센스 Good!!)

 

 

 

 

음식이 한 번에 나오면 이렇게 항공샷을 찍을 수 있지요^^

 

 

 

 

음식 비주얼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ㅎㅎ

접시에 투파인드피터 가 새겨져 있어서 사진에 빼꼼 나오게 하니까 뭔가 더 예뻐요.

 

 

 

 

좀 더 가까이에서 한 번 더!!

 

 

 

 

수비드 포크 목살 스테이크 19,000(220g)

수비드 된 목살과 감자튀김, 버터에 구운 야채

 

 

수비드 포크 목살 스테이크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훈연된 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그릇에 담겨있는 소스는 청양마요 소스인 듯한데

살짝 매콤한 맛이라 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어요.

 

 

 

 

고기를 잘게 썰어서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아주 굳!!

 

 

 

 

봉골레 13,000

문어바지락(큰 바지락)과 마늘을 넣은 파스타

 

파스타는 맛있었는데 바지락이 좀 부실해요.. 

냉동 바지락인 건지.. 껍질에서 잘 안 떨어지고 맛도 잘 안 느껴지는 바지락이었어요.

그래도 파스타 소스는 간도 잘 맞고 맛있었어요!

 

 

 

 

파스타면을 소스에 적셔서 돌돌 말아서 먹었어요.

 

스테이크와 파스타는 둘이서 먹기에 양도 딱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한정판매하는 라자냐 먹어보고 싶어요!

 

 

 

 

투파인드피터 노원점은 

 

1. 주차장이 있음(1시간 무료)

2. 규모가 크고 테이블 간격이 넓음

3. 분위기가 좋음

4. 리뷰이벤트 음료 무료제공(테이블 당 1개 아님!! → ID하나에 1개)

5. 음식이 동시에 나옴(음식 사진 찍기 좋음)

6. 직원들 매우 친절함

7. 음식 가격이 저렴한 편(=가성비 좋음)

8. 음식이 맛있음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전 굉장히 만족도가 높았어요!!

노원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노원에서 단체 모임 예정인 분들이나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전 조만간 또 방문하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