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도미노피자]치즈크레이프샌드 피자 배달주문 후기

by 지아늬 2023. 8. 31.
반응형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이미지캡쳐

 

6월에 출시된 치즈크레이프샌드피자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도미노피자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 받아서 바로 주문했어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이미지캡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이미지캡쳐

 

 

피자에서 크레이프 맛을 느낄 수 있다니!!

기대가 됩니다 >0<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이미지캡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가격 이에요. 

 

 

 

 

저는 모바일 교환권에 메뉴 변경 해서 추가금 내고 주문했어요.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배달은 30분 만에 왔는데 피자가 좀 식어있었어요.

광고에서 봤던 피자 이미지와는 좀 다르지만?! 

일단 먹어볼게요!!

 

 

 

 

치즈크레이프 샌드 피자는 샌드도우로 되어있어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나폴리 도우에

얇고 바삭한 씬 도우를 얹어 바삭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해요.

 

크레이프 케이크를 좋아해서 크레이프 특유의 식감과 질감을 좋아하는 편인데...

식어서 그런지 크레이프 특유의 식감이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진한 노란색 치즈는 4가지 치즈(고다치즈, 체다치즈, 까망베르 크림치즈, 에멘탈 크림치즈)가

퐁듀로 들어있어서 치즈맛이 풍부하게 느껴졌고,

하얀색 리코타 치즈는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잘게 자른 대파와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가 샌드도우 사이에 들어있어 은은한 대파향이 느껴졌습니다.

 

자세히 봐도 잘 안 보이지만ㅎㅎ

한 조각은 작은 새우 두개, 다른 한조각은 스테이크 조각이 교차로 들어있어요.

 새우와 스테이크가 너무 조금씩 들어있어요 ㅠㅠ 

 

부재료는 버섯, 양파, 방울토마토, 파인애플이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요.

 

 

 

기본 제공되는 피클 

 

 

 

배달주문으로 크레이프 샌드의 특색을 느끼기엔 좀 어려운 것 같아요.

(이건 지점마다 차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7가지 치즈가 들어있어 치즈 풍미가 풍부하게 느껴져서 좋았고,

스테이크와 슈림프가 너무 조금 들어있어서 아쉬웠던...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런지 조금 아쉬운 맛이었어요..

 

 

다른 분들 리뷰 보면 다 맛있다고 하시던데..ㅎㅎ

전 다음엔 다른 메뉴로 먹을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