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노원카페]상계동 베이커리카페 달콤제빵소

by 지아늬 2023. 8. 9.
반응형

 

 

차 타고 지나가면서 항상 궁금했던 상계동 "달콤제빵소"

 

포장이라도 해볼까 해서 방문했어요.

 

 

 

 

간판이 낯이 익다 생각했는데.. 역시 프랜차이즈 매장이었네요!

네이버에 검색해 보니 청량리, 상계동, 남양주 이렇게 3군데 지점이 나오네요.

 

 

 

달콤제빵소

서울 노원구 노원로 456 백암빌딩 1층

4,7호선 노원역 10번 출구에서 305m

 

영업시간

매일 08:00~23:00

 

문의전화

0507-1353-6412

 

주차

건물 주차장은 따로 없었어요..

상계2동 공영주차장이 건물 맞은편 쪽에 있으니 주차장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일요일이라 매장 앞 길가에 잠시 주차했었어요.

 

 

 

입구를 지키고 있는 달마시안 강아지ㅎㅎ

왠지 외로워 보이는 느낌이에요..

 

 

 

 

규모가 클 거라 생각은 했었지만..

안으로 들어와 보니 정말 크네요!

 

베이커리 공간과 카페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요.

 

 

 

빵 종류도 엄청나게 많아요.

웬만한 베이커리 카페보다 빵 종류가 훨씬 더 많아요.

가격도 합리적인 편..!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 오네요ㅎㅎ

 

 

 

 

스콘도 종류가 4가지에 크기가 꽤 컸어요.

 

 

 

 

샌드위치 종류도 꽤 다양하네요.

 

 

 

 

이쪽은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만한 빵들이 모여있네요ㅎㅎ

 

 

 

 

빵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ㅎㅎ

중간에 시식용 빵도 있어서 먹어봤어요^^

 

 

 

 

빵 이름만 보고 고르기 어려울 때가 많은데.. 

달콤 제빵소에는 설명이 자세히 적혀있어서 고르는데 도움이 됐어요^^

 

 

 

 

이쪽은 선물용 쿠키와 과자가 있어요.

 

 

 

 

손님이 많아서 카페 좌석은 멀~리서 찍어봤어요ㅎㅎ

1층과 2층에 자리가 아주 많아요!

 

 

 

 

그리고 반대편에는 캠핑 컨셉의 특별한 좌석도 있어요.  

 

 

 

 

음료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다음번엔 꼭 음료도 마셔봐야겠어요^^

 

 

 

 

달콤 제빵소는 유기농 밀을 사용하여 천연발효시킨 건강빵을 만든다고 해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카페 규모가 크고 좌석도 많아서 

노원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번엔 포장 말고 카페에 앉아서 커피랑 빵 먹으러 가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