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성수동맛집]TWG TEA 성수낙낙점 런치 방문 후기 /TWG 티추천(주차정보)

by 지아늬 2023. 8. 11.
반응형

 

 

 

 

지난번에 방문해서 너무 좋았었던 TWG TEA

이번에는 런치를 먹기 위해

TWG TEA 성수낙낙점에 방문했어요.

 

 

주차

주차장은 큰 대로변이 아닌!! 건물 뒤편에 있고,  sk v1센터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주차장 규모가 크고 주차공간이 많아서 쉽게 주차할 수 있어요. 

기본 30분 무료+ TWG TEA 매장 결제 시 주차 여부 말씀드리면 무료주차 2시간 넣어주십니다.

 

결제하실 때 꼭 주차 등록 해주세요!!

 

 

주차하고 1층으로 올라가서 옆문이나 뒷문으로 나가서 옆건물을 보면 TWG TEA 성수낙낙점이 보여요. 

 

왼편에는 테이크어웨이 부티크가 있고, 오른편에 살롱이 있어요.

차와 식사를 드실 거면 오른쪽 살롱으로 가면 됩니다!

 

 

 

 

비 오는 날이라 외관 사진을 찍지 못해서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일요일 점심 방문이라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창가로 자리 배정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런치 세트 메뉴는 11:30~14:30까지이고, 

라스트 오더 13:30이니 방문 시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12시로 예약해서 3인이 방문했고,

런치세트 A 쉬림프 갈릭 크림 파스타+비프 라자냐에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추가하고,

차는 1837 블랙티와 실버문티를 주문했어요.

 

총 122,000원 이 나왔습니다.

 

 

 

 

TWG TEA는 테이블 세팅만 봐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요.

 

 

 

 

차가 먼저 나왔어요.

당연히 식사 후에 나올 줄 알았는데.. 약간 당황...

 

그래도 비가 와서 약간 쌀쌀한 공기에 따뜻한 차를 마시니 너무 좋았어요^^

 

세명이지만 티팟 두 개로 나눠 먹었는데, 식사와 함께라 딱 좋은 양이었어요.

 

 

 

 

비 오는 창밖 풍경은 시원해 보여서 너무 좋아요. 

 

 

 

 

비프라자냐

 

 

 

 

쉬림프 갈릭 크림 파스타 

 

 

 

 

한우 안심 스테이크

 

 

 

 

메뉴 다 같이 찍어봤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뿜뿜 하네요ㅎㅎ

 

비주얼만 좋은 게 아니라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쉬림프 갈릭 크림 파스타는 소스에 우유맛이 많이 나서 조금 아쉬웠지만 통통한 새우살이 맛있었고,

비프라자냐는 쫄깃 쫀득한 라자냐면의 식감이 좋았고, 라구소스도 고기잡내 안 나서 너무 맛있어요^^

한우안심 스테이크는 말해 모해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육즙 팡팡! 

미디움 웰던으로 요청드렸는데, 굽기 정도까지 맘에 쏙 들었어요^^ 

 

 

 

 

 

스테이크 써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하필 동영상 찍는 중에  손이 하나 들어왔네요ㅎㅎ

 

 

모든 음식을 깨끗하게 다 비우고.. 차를 마시며 얘기를 하기 위해

직원분께 그릇을 정리해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직원분께서 그릇을 다 치워주시고 서비스라며 가져다주셨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서비스라 완전 감동했어요^^

 

프렌치 얼그레이티 티그레와 레몬 부쉬 티 마들렌을 주셨는데 

두 가지 다 부드럽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TWG TEA 방문 시 몇가지 팁 이 있다면!!

 

-주말이나 피크시간에 방문시 미리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예약할 때 창가석 자리가 없는 걸로 나왔었는데 창가로 배정해 주셨어요^^

 

- 식사와 차를 같이 주문할 때.. 차를 마시고 싶을 때 달라고 직원에게 요청해주세요!

저희는 식사가 나오기 전에 차가 먼저 나왔어요..

후식으로 마시려고 같이 주문한 거였는데ㅠㅠ

식사와 차를 같이 주문했더니 물도 안 주셨어요..

(원래 물은 요청해야 주는 건가요.....)

 

다른 분들 리뷰 찾아봤더니 원래 차를 먼저 주는 게 맞나 봐요^^:;

 

비 와서 날씨가 약간 선선했는데 바로 차를 마셔서 좋기도? 식사 후에 먹으려고 남겨놓은 차가 식어서 아쉽기도? 했어요..

식사 후에 얘기를 더 나눌 예정이라면 식사 후에 차를 달라고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결정장애 있는 분들은 미리 차 종류를 찾아보고 방문하시거나 직원에게 추천해 달라고 요청해 주세요! 

차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당황하게 되고.. 눈에 잘 안 들어와요..

달달한 게 좋은지, 상큼한 게 좋은지, 카페인 함유 유무 등의 취향을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어울리는 차를 추천해주십니다!

 

 

TWG TEA에서 인기 많은 차는 

 

1. 1837 블랙티

twg tea의 시그니쳐 티로 홍차에 버뮤다 삼각지대의 과일과 꽃향기를 더한 특별한 블랜딩 차로,

잘 익은 베리와 아니스, 캐러멜의 향기가 긴 여운을 줍니다.

2. 실버문 티

녹차와 달콤한 스트로베리, 바닐라향을 블랜딩 하였습니다.

향신료의 느낌이 은은하게 감도는 부드러운 차로,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좋습니다.

3. 크림 카라멜 티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루이보스차에 달콤한 프랑스의 향신료를 블랜딩 하여 섬세하고 매력적인 차입니다.

카페인이 없어 하루 중 어느 때나 마시기 좋으며, 차 한잔으로도 훌륭한 디저트가 완성됩니다.

라고 해요.

 

그리고, 얼그레이 티 종류 중에는

프렌치 얼그레이 티가 가장 인기 많다고 해요!

 

위대한 클래식의 섬세한 변주곡과 같은 TWG TEA 대표적인 얼그레이 계열의 홍차입니다.

향긋한 시트러스 과일향과 우아하게 피어오르는 프랑스의 푸른 수레국화 향이 감각을 더해줍니다.

 

그동안 다른 곳에서 먹어봤던 얼그레이 티 와는 확실히 맛과 향이 더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프렌치 얼그레이 티를 제일 좋아해요^^

 

 

차 맛만 좋은 곳이 아닌 식사도 완벽했던 TWG TEA 성수낙낙점!

이번에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다음번엔 에프터눈티세트 먹으러 다시 가볼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