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우이동카페]419카페거리 전용주차장이 있는 대형카페 미즐카페엠

by 지아늬 2023. 11. 15.
반응형

 

 

#419카페거리

#우이동카페

#수유리카페거리

#미즐카페엠

#419대형카페

#우이동대형카페

#419카페거리주차

#북한산뷰대형카페

 

 

 

4.19카페거리에서 북한산 뷰를 볼 수 있는 대형카페 MIZZLE에 방문했습니다.

요즘에는 규모가 작은 카페보다 대형카페가 원하는 자리를 골라 앉을 수 있고, 부담 없이 가기에 더 좋은 것 같아요.

 

 

 

 

 

4.19카페거리는 거리가 가까워서 한 번씩 바람 쐬러 가기 좋아요.

미즐카페엠은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인테리어가 바뀌었더라구요.

 

 

 

 

 

미즐카페엠

서울 강북구 4.19로 107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음식만 브레이크타임입니다/음료, 디저트 주문가능)

라스트오더 21:30

 

문의전화

02-999-5055

 

주차, 남/녀 화장실구분, 단체이용가능, 예약

애견동반은 가능하나, 야외 테라스만 가능합니다.

 

주차

건물 왼편에 전용 주차장 있습니다.

 

 

 

 

 

우이동대형카페 미즐은 건물 외관부터 가을 분위기 뿜뿜이네요ㅎㅎ

 

 

 

 

 

날씨가 따뜻할 땐 야외테이블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미즐카페엠은 커피메뉴 외에도 브런치, 파스타, 샌드위치, 필라프, 떡볶이, 디저트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오후 3시~4시30분까지는 식사 메뉴 브레이크타임이라 주문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음료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주문 가능해요!

 

 

 

 

 

옆으로는 디저트 메뉴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스콘, 머핀, 휘낭시에 등을 주문 시에는 접시에 담아서 카운터로 가져가면 됩니다.

 

 

 

 

 

주문을 한 뒤, 1층을 둘러보았어요.

 

 

 

 

 

셀프존에는 시럽,티슈,스트로우,종이컵,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북한산뷰대형카페답게 공간이 넓고 자리가 아주 많아요.

 

 

 

 

 

야외로 나가보았어요.

테이블이 곳곳에 있고, 흡연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애견 동반 손님은 입구앞 쪽 야외테이블 또는 매장 안쪽에서 연결되는 야외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계단이 많고 좁은 편이라, 음료잔을 들고 올라갈 때 조심해야 합니다.

 

 

 

 

 

우이동카페 미즐카페엠에는 2층에도 셀프존이 있어요.

 

 

 

 

 

미즐카페엠 1층은 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은 공간이 여러 구역으로 나뉘어 있었어요.

 

 

 

 

 

단체 이용 가능한 공간도 많이 있었습니다.

 

 

 

 

 

평일 오후 늦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자몽차 6,500

밀크티라떼 6,000

플레인스콘 3,500

 

 

 

 

 

 

단풍이 다 떨어져서 조금 아쉬웠지만..

북한산을 바라보며 따뜻한 차 한잔을 마시니 너무 좋네요^^

 

 

 

 

 

자몽청 색깔이 참 예쁘네요^^

달달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우이동카페 미즈카페엠은 공간이 널찍하고 뷰가 좋아서 차 한잔 하며 힐링하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할 곳 찾아 헤맬 필요 없으니 편했습니다. 

바람 쐬고 싶을때 4.19 카페거리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