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노원역맛집]노원역삼겹살은 맛찬들왕소금구이 로 정착합니다.(내돈내산)

by 지아늬 2023. 11. 1.
반응형

#노원역맛집,#노원역고깃집,#노원역삼겹살,#상계동삼겹살,#노원맛찬들왕소금구이

 

 

 

 

노원구로 이사 온 뒤.. 

노원삼겹살맛집을 계속 찾고 있었어요.

 

지나갈 때마다 "담에 한번 가봐야지!" 했었던 "맛찬들왕소금구이" 에 드디어 다녀왔어요.

 

 

 

 

맛찬들왕소금구이

서울 노원구 상계로 102 1층

4,7호선 노원역 1번 출구에서 189m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15:00~24:00

토, 일 12:00~24:00

라스트오더 23:30

 

문의전화 

0507-1441-7018

 

예약, 단체이용가능,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구분, 주차, 포장

 

주차

상계2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다.


상계2동 공영주차장

서울 노원구 상계로 10길 14 


주차요금은 결제 시 차감해주신다고 해요.

 

 

네이버로 예약 후 방문하시면 50000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할인(~23.11.21)

또는

주류, 음료 무료 쿠폰을 사용(~23.12.01)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맛찬들왕소금구이는 프랜차이즈 고깃집 중에서도 

숙성삼겹살의 원조로 유명해요^^

 

간판에 있는 3.5 가 무슨 의미일까 궁금했는데..

3.5cm 두께, 336시간 14일간의 숙성이라고 해요.

 

어제저녁 9시 30분쯤 방문했는데.. 간판 사진을 안 찍고 와서..

오늘 다시 가서 찍고 온 건 안 비밀ㅎㅎ

 

 

 

 

노원삼겹살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는

테이블이 아주 많았고, 좌식테이블도 있어서

가족식사나 단체인원도 충분히 수용 가능한 공간이에요.

 

 

 

 

메뉴판이 멀어서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2인세트로 시킬까 하다가.. 고기 양이 부족할 거 같아서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숙성 생삼겹살 3인분과 한돈김치찌개, 소주와 맥주를 주문했어요.

 

 

 

 

곁들임 음식들 가격이 다른 고깃집보다 좀 비싼듯해요.

공기밥도 1500원임..

 

 

 

 

주문을 하면 기본찬과 불판을 세팅해 주십니다.

코팅팬이라 연기가 안 나서 너무 좋았어요.

 

 

 

 

기본찬으로 묵은지, 고추장아찌, 명이나물, 양파절임, 쌈채소, 콩나물상추무침이 나왔어요.

반찬 하나하나 삼겹살과 너무 잘 어울리는 반찬들이었어요.

 

 

 

 

고추냉이, 쌈장, 통마늘, 새우젓, 멜젓 도 나왔습니다.

 

 

 

 

숙성 생 삼겹살 150g  16,000x3인분 

 

 

 

 

불판 온도체크를 하신 뒤, 180도 정도 되었을 때 고기를 올려주셨어요.

 

 

 

 

떼샷 한번 갈게요!

고기 구워질동안 시원하게 맥주를 마시며 기다렸어요.

요즘 병맥주에 빠져버림ㅎㅎ

 

 

 

 

한돈김치찌개(공기밥포함) 9,500

주문할 땐 고깃집 찌개치곤 너무 비싼 거 아닌가 했는데..

고기가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진해서 맛있었어요.

 

 

 

 

맛찬들 왕소금구이 노원점 의 한돈김치찌개는 

잘 익은 묵은지를 푹 끓인 맛이라 고기와 김치 둘 다 엄청 부드러웠어요.

두부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었어요.

공기밥 포함이라 밥에 비벼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고기 겉면이 익은 뒤, 잘게 잘라서 단면을 익혀주셨어요. 

 

고기가 익는 동안 편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뒤쪽에 물러나서 기다려주셨어요.

직원분의 사소하지만 작은 배려에 감동받았어요^^

 

 

 

 

고기는 굽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달라질 수 있는데, 

숙련된 기술로 척척 구워주셔서 먹어보지 않아도 맛있을 수밖에 없겠다 싶었어요.

 

 

 

 

두줄로 정렬된 고기를 보고 있으니 마음이 편안해지네요ㅎㅎ

고사리와 밀떡, 멜젓, 새우젓을 올려주셨어요.

맛찬들 왕소금구이에서는 소금대신 새우젓을 구워서 고기 위에 올려먹으라고 하셨는데,

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새우향이 진하고 고소하게 느껴졌고, 색다른데 꽤 맛있었어요.

 

 

 

 

고기 한입 먹는 순간... 너무 맛있어서 정신 놓고 먹느라

먹기 시작한 뒤부터 찍은 사진이 없어요ㅎㅎ

 

육즙팡팡 쫀득쫀득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구워진 떡은 밀떡이라 조금 아쉽지만.. 떡의 쫄깃한 식감은 좋았습니다. 

밑반찬도 하나하나 고기와 잘 어우러졌고, 김치찌개도 맛있고..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모든 게 다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어요^^

 

이제부터 노원역 삼겹살은 맛찬들 왕소금구이로 정착하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