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신사동가로수길맛집]크로플맛집 새들러하우스 매장방문후기

by 지아늬 2023. 10. 16.
반응형

 

 

병원 진료 차 신사역에 간 김에 새들러하우스에 다녀왔어요.

 

새들러하우스 크로플은

마켓컬리로 주문해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에..

매장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많다고 해서 못 가고 있다가

오전시간이라 도전해봤어요!

 

핫플은 오픈런이나 날씨 안 좋은 날 방문해야 성공하는 거 아시쥬?ㅎㅎ

 

 

 

 

SADDLER HAUS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7길 10 B1 새들러하우스

3호선, 신분당선 8번 출구에서 531m

 

영업시간

매일 11:30~20:00

라스트오더 (포장) 19:30

                   (매장) 19:00

 

문의전화

070-8265-5541

 

발렛파킹,포장,무선인터넷,반려동물 동반

 

주차

주차공간 없음

발렛이 된다고 쓰여있는데 발렛직원이 상주하고 있는 거 같진  않아요.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해야 할 듯합니다. 

 

 

 

 

 

자세히 안 보면 지나치기 쉬울만한 위치에 있어요!

건물 사이로 보면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이 계단으로 내려가면 오른편에 새들러하우스 입구가 나와요.

 

 

 

 

이제 들어가 볼게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여기서 메뉴를 보고 골라야 해요.

 

매장에서 취식하는 분들은 진동벨 때문에 자리를 먼저 잡고 나서 주문해야 된다고 해요!

 

월요일 오전 11시 40분쯤 방문했더니 손님은  2 테이블 있었어요.

 

 

 

 

 

오픈시간에 방문해서 막 만들어진 크로플이  종류별로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안쪽에는 주방이 있어요. 

 

 

 

 

다 맛있어 보여서 뭘 먹어야 할지 너무 고민됐어요ㅠㅠ

포장 박스가 있어서 선물용으로 구입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위에는 creme sand인데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ㅎㅎ

공복이라 다 너무 맛있어 보임 

 

 

 

 

카운터 옆에 전신거울과 꽃 장식이 되어있어요.

 

 

 

 

카운터의 왼편으로 가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규모에 비해 테이블 수가 적어요.

테이블이 총 8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곳곳에 새들러하우스 포스터가 붙어있어요.

 

 

 

 

전에 플레인크로플을 먹어봐서..

이번에는 쏠티캬라멜크로플과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주문이 밀려있어서 5분 정도 걸려서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크로플 가격이 비싼가? 할 수도 있지만 크기가 꽤 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

 

잔이 작아서 약간 실망인데ㅎㅎ 그래도 가득 담아주셨네요^^

 

 

 

 

Salty caramel 6,300

 

크로플 중앙에 캬라멜시럽이 발려져 있고, 그 위로 소금이 톡톡 뿌려져 있어요.

 

 

 

 

이제 먹어볼게요!

 

 

 

 

크로플 단면이에요.

크로플의 겉면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 촉촉해요.

달달한 캬라멜맛과 짭조름한 소금맛이 잘 어울리네요^^

 

나이프로 슥슥 써는데 생각보다 잘 안 썰림ㅎㅎ

 

원래 크로와상, 와플, 크로플 종류 다 좋아하는데..

새들러하우스 크로플은 너무너무 맛있어요^^

 

맘 같아선 종류별로 포장해가고 싶지만..

현실은 급찐살 3kg 빼야 하는 다이어터....

 

 

 

 

평소에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고 해서..

혼자 앉으면 민폐가 아닐까 싶었는데..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빈자리가 몇 개 있었어요.

자리가 부족하지 않은지 계속 확인하면서  빠르게 먹고

30분 정도 머물다 나왔어요. 

 

다음에 가로수길 올 일 있으면 꼭 다시 방문하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