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남양주맛집]내돈내산 리버뷰 냉삼맛집 드림골/창가자리 사수 꿀팁

by 지아늬 2023. 9. 13.
반응형

 

 

※※※ 사진 많음 주의 ※※※

 

 

 

뷰 좋은 삼겹살 맛집 남양주 "드림골"에 다녀왔어요.

인스타 광고에 뜨길래 검색해봤는데 후기가 좋아서 궁금했는데 

이제 날씨도 좀 선선해지고 야외에서 먹기 좋을 것 같아서 갔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더드림핑 드림골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30-18 드림골 야외바베큐 캠핑식당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문의전화 

0507-1440-9088

 

단체석,주차,예약,반려동물 동반,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구분

 

 

 

간판은 더 드림핑이라고 나와있고,

옆에 조그맣게 리버뷰 냉삼맛집 드림골 이라고 쓰여 있어요.

 

 

 

 

주차 공간은 아주 넓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공간이 넓어서 지도를 한번 보고 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주차하고 나서 먼저 프론트로 가야 해요.

네이버로 예약했다고 말씀드리니 예약확인을 해주셨어요.

 

 

 

 

차단기 안쪽으로 쭉 걸어가다가 왼쪽으로 꺾으면 드림골이 나옵니다.

 

 

 

가는 길에는 글램핑장? 이  곳곳에 있어요.

캠핑은 두 번 해봤는데, 글램핑도 한 번쯤 해보고 싶네요ㅎㅎ

 

 

 

 

이제 왼쪽에 있는 이곳으로 들어가면 드림골이 나옵니다.

 

 

 

 

먼저 카페가 보입니다.

카페 안에서 마셔도 되고, 테이크아웃해서 야외 공간에 앉아도 돼요.

 

 

 

 

드림골 앞에는 야외 좌석들도 많이 있어요.

 

 

 

이제 드림골 입구!!

광고에 많이 나와서 가격이 비싸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모든 메뉴 가격이 다 일반 음식점과 비슷했고,

심지어 원산지가 국내산!! 

 

 

 

 

저희는 네이버로 예약했다고 말씀드려서 예약확인받고 자리에 앉았어요.

 

 

 

 

네이버로 예약 시 냉동 삼겹살 3인으로 선택을 했어서..

따로 주문하지 않았고 바로 준비해 주셨습니다. 

 

 

 

 

공간은 널찍한 편인데... 창가 자리만 가득 차 있고 다른 자리는 텅 비어있었어요.

강도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곳이라 다들 창가에 앉으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12시 30분으로 예약하고, 12시 15분쯤 도착했는데..

운 좋게 하나 남은 창가 정중앙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큰 나무가 가리고 있어서 아쉬웠지만... 기다리지 않고 창가에 앉은 게 어디예요ㅎㅎ 

 

 

 

 

매장 한쪽에는 셀프바가 있어요.

처음에는 도구와 기본 반찬들이 나오니.. 부족할 때 이용하면 됩니다.

 

 

 

 

티슈와 물티슈는 미리 챙겨두는 게 좋겠지요?!

 

 

 

 

반찬 리필하는 곳인데.. 다른 반찬은 동일하게 있고, 오징어 젓갈은 리필바에 없어요~

 

 

 

 

앞접시와 소금장도 챙길 수 있어요.

 

 

 

 

기본찬을 세팅해 주셨어요. 

고기 곁들임 음식이 많은 곳을 선호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냉동삼겹살(180g) 15,000 X 3인분 

 

 

 

 

제가 딱 좋아하는 삼겹살 두께예요^^

고기와 마늘, 김치를 먼저 올려줬어요.

 

 

 

 

전체 샷!

 

 

 

 

분홍소시지도 올려봤어요!

 

 

 

 

한쌈 크게 싸서 먹어볼게요.

고기 잡내도 안 나고 너무 맛있네요^^

 

 

 

 

 

오징어젓갈에 먹어보라는 후기가 있길래 같이 먹었는데.. 의외로 엄청 잘 어울렸어요^^

리필바엔 없으니 아껴드세요ㅎㅎ

 

 

 

 

잘 구워진 분홍소시지도 먹어볼게요!

개인적으로 분홍소시지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ㅎㅎ

 

 

 

 

사람 없이 배경과 음식만 찍었어야 했는데... 아쉽..ㅎㅎ

 

 

주변 테이블을 보니 전부 냉삼+김치찌개+라면사리를 함께 드시더라구요!

배불리 드실 분들은 이 조합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번엔 찌개와 라면사리를 꼭 시켜보려구요..

 

저희는 디저트를 먹으러가 야해서 추가 주문 없이 고기만! 먹고 나왔어요.

 

 

 

 

드림골 앞쪽에 모래놀이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아이 혼자 놀고 있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네요^^

 

 

 

 

아빠와 아이가 배드민턴 치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아서 찍어봤어요.

 

 

 

 

여기는  모닥불 피울 수 있는 곳이에요!

밤에 불멍도 하고 마시멜로우 구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드림골에서 아래쪽 계단으로 내려가면 나오는 글램핑장!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 꽤 넓게 되어 있어요.

나중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드림핑도 이용해보고 싶었어요.

 

 

 

 

수영장도 두 군데 있었어요.

드림핑을 이용하는 분들이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 있는 가족들이 오기 너무 좋은 곳 이에요.

수영장도 있고, 바비큐도 구워 먹을 수 있고, 

잔디가 있어서 뛰어놀기도 좋고.. 

 

 

 

 

카페에서 테이크아웃한 뒤, 강을 보면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앞쪽은 푸른 잔디와 강이 있고, 뒤에는 수영장이 있어서 아주 멋진 야외 카페가 되지요^^

 

 

 

 

날씨가 좋아서 하늘도 예쁘고 푸르른 나무도 멋지고.. 모든 게 다 좋았어요^^

 

 

 

 

드림골에서 나와서 아래쪽으로 가면 보트 타는 곳이 있어요!

드림핑, 드림골 이용 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여기는 주변을 산책하다가 본 건물 외벽인데 클라이밍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한쪽에 실내서핑장이 있어서 한번 들어가 봤어요!

 

 

 

 

서핑을 하는 분이 계셔서 한동안 구경했어요.

보기만 해도 너무 시원하고 재밌어 보여요!

몸치이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ㅎㅎ

 

 

 

 

남양주 드림골!! 저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광고라 맛이 없진 않을까..

사진발 아닐까... 생각했는데 

사진과 똑같은 뷰에

고기도 잡내 없이 맛있었고, 양도 많고 가격도 딱 적당했어요.

 

 

 

<남양주 드림골 방문 팁>

 

-창가 자리 아니면 의미 없는 곳입니다!!

예약하고 간다고 해서 창가 자리로 맡아주는 게 아닙니다.

점심때 간다면 안전하게 11시 30분까지는 가야 뷰 좋은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12시 30분으로 예약하고 12시 15분에 도착했는데, 마침 창가 중앙 자리가 비어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고

저희 다음에 온 손님은 엄청 오래 기다렸다가 창가에 앉았어요.)

일찍 못 갈 거면 아예 식사 시간이 아닌 중간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세요!

 

혹시 센스 없게 저녁에 가시는 건 아니죠?ㅎㅎ

저녁엔 강도 뭣도 안보입니다ㅎㅎㅎ

 

 

남양주 "드림골"은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