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중화역맛집]쯔양맛집 중화호반닭갈비막국수

by 지아늬 2023. 7. 31.
반응형

 

 

 

 

원래 찐 동네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쯔양 유투브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중화호반닭갈비막국수 본점에 다녀왔어요.

 

 

 

 

중화호반닭갈비막국수 본점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20 1층

7호선 중화역 3번 출구에서 290m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라스트오더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포장,예약

 

 

 

 

저희는 닭갈비 2단계 약간 매운맛과 명태회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닭갈비 13,000원 X2인

명태회막국수 9,000원

쫄면사리 3,000원

 

 

 

 

기본찬으로 동치미국이 나오고 

 

 

 

 

소스, 쌈, 마늘, 양파가 나와요.

 

 

 

 

닭갈비는 조리된 상태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춘천에서 먹었던 전통 닭갈비 맛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닭갈비와 추가한 쫄면사리 외에 떡, 고구마, 양배추, 야채가 들어있었어요.

 

 배고팠을 때 간 거라

명태회막국수를  순삭 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ㅠㅠ

쫄면사리도 먹고 막국수까지 먹어서.. 제일 중요한 볶음밥은 못 먹었어요..

 

 

평소에 유가네 닭갈비를 즐겨 먹는데..

유가네가 제 입맛에는 좀 더 맛있긴 하지만^^

중화호반닭갈비막국수 본점은

닭갈비 양도 푸짐했고 막국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