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노원맛집]엽기떡볶이 신메뉴 마라엽떡 꿔바로우 포장 솔직후기

by 지아늬 2023. 7. 23.
반응형

 

 

내돈내산 마라 엽떡 솔직 후기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에 

가장 좋아하는 동대문 엽기떡볶이에서 

신메뉴로 마라떡볶이가 새로 나왔다는 소식에

바로 포장 주문 했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앱에서는

7.18(화)~7.23(일) 6일간 

마라떡볶이 주문시 최대 7,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마라떡볶이 4,000원 할인+방문포장 3,000원 할인받을 수 있어요.

 

할인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앱이 버벅거리긴 했는데 

주문 성공했어요!

 

 

마라떡볶이 16,000

통유부(4개)추가 1,000 

꿔바로우(5개) 5,900

주먹김밥(셀프) 2,000 

총 24,900원 이고,

 

엽기떡볶이 앱에서 신메뉴 주문해서

4,000원 할인받고

3,000원 포장주문 할인받아서  

총 17,900원에 주문했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노원역점에서 포장주문했습니다.

 

 

 

 

떼샷!!

마라떡볶이(오리지널맛)+셀프 주먹김밥+꿔바로우

조합으로 먹어볼게요^^

 

 

 

 

꿔바로우(5개) 5,900

식감은 바삭했고 튀김옷은 조금 두꺼운 편이었어요. 

시큼한 향이 강하게 나는데 

먹었을 땐 신맛이 많이 느껴지진 않았어요.

 

 

 

 

셀프 주먹김밥 2,000

예전엔 고소하고 떡볶이소스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었는데..

마라엽떡이랑은 그다지 어울리는 것 같지 않았어요.

다음번엔 참치마요밥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쿨피스예요.

떡볶이에 제일 잘 어울리는 음료는 역시 쿨피스인 것 같아요!

 

시원한 상태가 아니었는데 

집에 얼음도 없어서....

미지근한 상태로 먹었어요ㅠㅠ 

 

 

 

 

단무지도 엽떡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옵니다.

짠맛이 강하지 않고 얇아서 떡볶이와 잘 어울려요.

 

 

 

 

일단 마라 엽떡 소스를 먼저 먹어봤어요!!

와우~~

너무 맛있어요^^

 

마라향이 너무 진하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마라맛이라

마라맛 입문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에요^^

 

오리지널맛으로 주문했는데,

매운맛은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순으로 

마라떡볶이가 확실히 덜 매워요^^

 

 

마라떡볶이에는 중국당면, 분모자, 통유부, 우삼겹 이 들어있어요!

떡, 어묵, 소시지, 양상추는 엽떡과 동일하게 들어 있고요~

기본 엽기떡볶이에 들어있던 치즈와 계란 or 메추리알은 들어있지 않았어요.

 

 

 

 

마라 엽떡 후기마다 다들 극찬하는 유부를 먹어볼게요!

촉촉하고 달달한 유부에 마라 소스가 쫙~ 배어있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통유부는 꼭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중국당면을 먹어볼게요.

마라랑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분모자는 두줄 들어 있었고,

쫠깃쫠깃 하니 맛있었어요^^

 

 

 

 

우삼겹도 꽤 넉넉하게 들어 있어요.

비계가 좀 많은 편..

 

 

 

 

꿔바로우는 후기 보니 호불호가 많던데..

저는 쏘쏘!!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었고 

고기는 약간 두꺼운 편이었어요.

 

소스는 좀 적게 묻어있어서 

용기에서 다 꺼내놓고 밑바닥에 남아있는 

꿔바로우 소스를 찍어 먹었어요.

 

 

 

***마라 엽떡 총평***

 

마라 맛을 적절하게 잘 살렸고 엽떡의 매력인 매운맛도 잘 살려내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라샹궈 배달 시켜 먹으려면 

기본 20,000원 이상 드는데 

마라 엽떡은 가격이 저렴한 테 양이 푸짐해서 

가성비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너무 짜다 또는 너무 달다고 하는 분들도 있던데..

사람마다 입맛도 다 다르고 점바점도 있는 듯해요! 

 

저는 마라샹궈 먹고 싶을 때 또 주문할 예정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