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속초호텔추천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 투숙후기(내돈내산)

by 지아늬 2023. 10. 30.
반응형

 

 

 

강원도여행/강원도속초호텔/속초호텔추천

 

 

지난주, 강원도 속초여행을 다녀왔어요.

강원도숙소 검색하다가 보게 된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

 

올해 새로 오픈 한 곳이라 깨끗할 거 같아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아직 정식 오픈전이라 가격도 저렴해서

내돈내산 만족하며 투숙했던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 소개해드릴게요^^

 

이벤트 응모용으로 작성하는 후기가 아닌, 만족해서 작성하는 글입니다!!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은 동명항 근처에 있어요.

호텔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영금정을 관광할 수 있고,

대게, 홍게 전문 음식점과 회를 직접 구입해서 먹을 수 있는 식당들도 많이 있어요.

그리고, 속초해수욕장, 속초중앙시장, 아바이마을 등이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관광지가 대부분 가까워서 이동하기 아주 좋았어요.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은 애견동반호텔로, 반려견과 함께 투숙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이에요.

 

밖에서 보면 1층, 호텔에선 지하 1층에 CU편의점이 있어서 좋았어요.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주차장이고, 6층에 로비/라운지가 있어요.

6층에서 체크인을 하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총 4대가 있었는데,

2대는 홀수층/ 2대는 짝수층을 운행해요.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은 룸이 27층까지 있고,

인피니티 풀이 있는 28층까지 엘리베이터를 운행하고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려면 좀 오래 기다려야 해요. 

 

그래도 다행인 건.. 

체크아웃할 때는 6층 로비에 들를 필요 없이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통에 키를 넣고 가면 됩니다.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에서

저희가 묵은 룸은 11층이었어요.

엄마, 언니, 저까지 세명이라 트윈베드룸으로 선택했어요.

사실, 호텔에 있는 시간은 짧게.. 잠만 자고 갈 거라.. 

저렴한 곳 예약해서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침구도 새거라 좋았고, 룸이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했어요.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은 애견동반호텔로 펫룸이 따로 있어서 애견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고 해요.

  

 

 

 

 

강원도호텔 속초아이파크 스위트 호텔 스위트룸에서 바라본 뷰예요.

바다 바로 앞은 아니지만, 아주 시원하게 잘 보여요^^

 

 

 

 

화장실에 머리카락 한 올 없이 아주 깔끔했어요. 

치약 칫솔 비누 가 일회용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샤워실이에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장에는 수건이 사이즈별로 넉넉하게 들어있고, 여분 휴지와 드라이기가 있어요.

 

 

 

 

호텔&레지던스라 그런지 인덕션과 세탁기가 있는데..

호텔 룸에서는 취사불가, 세탁불가입니다. 

 

 

 

 

전기포트와 컵이 준비되어 있어요.

수납장은 비어있고, 식기류는 없었어요.

 

 

 

 

인피니티 풀이 궁금해서 아침 일찍 R층(28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직원분이 계셔서 잠시 멈칫했는데..

구경해도 된다고 하셔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인피니티풀은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해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 인피니티풀 너~~~~ 무 예뻐요!!

인피니티풀이 크고 바다와 너무 잘 어우러져서 외국여행 온 기분이었어요^^

 

 

 

 

썬베드 도 곳곳에 있었어요.

오션뷰카페 갈 필요 없이 여기가 진짜 오션뷰 최고였어요ㅎㅎ

 

뒤쪽으로는 탈의실과 샤워실도 있었습니다.

 

 

 

 

속초 바다가 한눈에 다 보여요.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속초바다는 너무 좋았어요^^

 

 

 

 

강원도에 이렇게 예쁜 인피니티풀이 있는 곳이 있을까요?

다음에 속초여행 오면 꼭 인피니티풀 이용 해봐야겠어요^^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도 인피니티풀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아이파크스위트호텔 인피니티풀 패키지로 예약 하려구요!

너무 좋아서 계속 사진 찍게 되더라구요ㅎㅎ

 

 

 

 

강원도호텔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은 

위치가 좋아서 이동하기도 편했고,

새로 지어서 그런지 건물 외부, 내부 모두 깨끗하고 침구류도 청결했고,

주차장이 크고 주차공간이 많았고,

인피니티풀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고, 일단 너무 예뻤어요.

1박 2일 동안 아주 만족스럽게 머물다 왔습니다.  

 

지금 정식 오픈 전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해요!

 

가을 단풍 여행으로 속초 방문하실 분들은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