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수락산맛집]맛있어서 재방문한 전참시 수제비맛집 응순가재골수제비

by 지아늬 2023. 12. 17.
반응형

 
 

 
 

 
지난달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 한 달 만에 재방문했던 "응순가재골수제비"
겨울비가 내리는날 딱 어울리는 메뉴라 바로 달려갔습니다^^

 
 

 
 

응순가재골수제비

서울 노원구 동일로242길 100 1,2층
7호선 수락산역 3번출구에서 616m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문의전화

02-939-6778
 
단체이용가능
 

주차

길가에 공영주차라인이 있습니다.
 

 

 
 
 

비 오는 목요일 1시 30분쯤 방문했는데, 1층 테이블이 가득 차있었어요.
저희는 운 좋게 남은 한자리에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수제비(중간매운맛) 8,000
들깨수제비 10,000
을 주문했습니다.
 

 

 
 

개떡
서비스로 나오는 떡인데, 호불호 있을 것 같아요!
덜 쪄진 건가? 싶은 단단하고 퍽퍽한 식감이었어요.
 

 

 
 
 

지난번에 못 본 것 같은데 수제비달인 명판이 있어요!
저는 전참시 방송에서 보고 찾아갔던 거라 몰랐었는데,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셨었네요^^

 
 

 
 
 

기본찬으로 나온 겉절이
맛있어서 계속 먹다 보니 직원분이 세 번이나 리필해주셨어요!
리필 요청하기 전에 알아서 가져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백김치
백김치도 수제비랑 참 잘 어울렸어요.
시원하고 아삭해서 입가심도 되는 것 같아요!
 

 

 
 
 

들깨수제비 10,000
자리에 놓아주시는 순간부터 고소한 향이 솔솔 났어요^^

 
 

 
 

 
전참시수제비맛집 응순가재골수제비매장에 손님이 가득 차있고,
주문이 많이 밀려있어서
들깨수제비가 먼저 나왔고, 빨리 맛보고 싶어서  먼저 먹기 시작했어요.

 
 

 
 
 

예상했던 대로 들깨향 가득한 건강해지는 맛!! 
고소한 들깨와 미더덕, 조개가 어우러진 감칠맛 가득한 국물에
쫀득쫀득한 수제비 반죽..
빗소리까지 모든 게 완벽^^

 
 

 
 

 
수제비(중간매운맛) 8,000
지난번에 얼큰맛으로 먹어서 이번에는 중간매운맛으로 골랐습니다.

 
 

 
 

 
응순가재골수제비 중간매운맛을 먹기전에는 얼큰맛과 국물 색이 비슷해보였어요. 

 
 

 
 

 
수락산역 수제비맛집 응순가재골수제비 중간매운맛을 먹어봤습니다.
미역과 해산물로 국물을 내어 시원한 국물맛이 느껴졌고,
맵기단계는 딱 적당해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섞여있는 감자수제비가 진짜 맛있었어요^^

 
 

 
 

 
떼샷은 필수!!
중간매운맛 수제비가 많이 늦게 나와서 들깨수제비를 거의 다 먹어버린 상태ㅎㅎ
 
 
다시 방문한 응순가재골수제비!!
수제비반죽이 쫀득쫀득해서 씹는 맛이 좋았고, 주문한 메뉴도 만족스러웠어요.
이번에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