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노원역카페]케이크가 맛있는 디저트카페 시즌

by 지아늬 2023. 12. 5.
반응형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카페 "시즌"
밤에 방문해서 건물 외관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따라 시즌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시즌

서울 노원구 상계로3길 38-2 2층
4,7호선 노원역 9번출구에서 217m
 

영업시간

매일 13:00~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문의전화

0507-1357-6056
 
단체이용가능,포장,무선인터넷,반려동물 동반
 

주차불가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왼편은 전신거울이 있고,

 
 

 
 

 
중앙에는 크리스마스트리가 꾸며져 있습니다.
 
 

 
 
 
시즌 카페 내부 공간은 크지 않고 테이블은 7~8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고, 밤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저도 친구 추천으로 방문한건데 항상 손님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카페 시즌은 케이크가 예쁘고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밤인데도 케이크만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케익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종류도 많고 너무 예뻐서 고르기 어려웠어요^^
가운데 있는 도시락 케이크 가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 많다고 해요! 

 
 

 
 
 

저희는 시즌초코케이크 7,500
아메리카노 4,500
캐모마일티 4,500
을 주문했습니다.
 

 

 
 
 

카운터 앞쪽엔 초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케익 선물할 때 초도 같이 구입하면 좋을 것 같네요^^

 
 

 
 
 

시즌카페는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트리 옆으로 물과 티슈, 담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원역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시즌  
시즌카페는 사랑이 샘솟을 것 같은 아기자기한 공간이에요ㅎㅎ
 

 

 
 
 

저희는 창문앞쪽 끝자리에 앉았습니다.
창문 앞이라 바람이 슝슝 들어와서 커피가 빨리 식었다는..... 

 
 

 
 
 

인테리어 소품들도 하나하나 참 예뻤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잔이랑 접시, 포크까지 다 너무 귀엽네요^^

 
 

 
 
 

캐모마일티, 아메리카노, 시즌초코케이크

 
 

 
 

 
시즌초코케이크는 눈사람이 그려져 있어요.
초코칩이 콕콕 박혀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과하게 달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노원역카페시즌에서는 케이크를 전화 또는 인스타그램 DM으로 미리 주문할 수 있다고 해요.
미리 주문 시 원하는 레터링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저도 케이크 선물할 때 시즌에서 미리 주문해야겠어요. 

 
 

 
 

 
토끼모양 잔도 너무 예쁘네요.
그런데.. 수저는 왜 주신건지?....
 
리뷰 사진 보니까 라떼종류는  라떼아트로 해서 주시던데..
다음번엔 낮에 방문해서 라떼에 케이크 먹어봐야겠어요!!
 
노원역카페, 노원역케이크맛집 찾는 분들은 시즌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