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노원역맛집]노원역앞 웨이팅맛집 일식가츠 전문점 경양카츠

by 지아늬 2023. 12. 4.
반응형

 
 
지나갈 때마다 항상 손님이 많아서 궁금했던 "경양카츠"
친구와 저녁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이름이 낮익다 싶었는데 프랜차이즈 매장이었네요.
 
 

 
 

경양카츠 노원점

서울 노원구 상계로 65
4,7호선 노원역 9번 출구에서 32m
 

영업시간

매일 11:3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문의전화

070-4155-0101
 
주차, 무선인터넷
 
 

 
 
 

매장 규모가 매우 작아요.
테이블은 6~7개 정도? 있었던 것 같고, 테이블 간격도 좁아요.
규모 작은 곳 싫어하는 분들은 패스하셔야 해요!
 

 

 
 
 

메뉴판입니다.
메뉴 사진은 찍지 못해서 경양카츠에서 등록한 메뉴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일본식 돈가스 전문점 메뉴에 수육카츠와 족발카츠는 처음 봤어요^^
저희는 안심카츠와 치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밥, 국수, 반찬류는 부족할 경우 리필이 된다고 합니다.

 
 

 
 
 

경양카츠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저는 보고도 그냥 먹었어요ㅎㅎ

 
 

 
 
 

테이블 위에는 레몬착즙기, 간장, 머리끈이 있어요.
머리끈이 있는 건 좀 센스 있는 듯!!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안심카츠 13,900
치즈카츠 14,900

 
 

 
 
 

치즈카츠는 6조각 나옵니다.
카츠소스, 레몬, 갈치속젓, 백김치, 부추무침이 나왔고,
가운데  고추냉이, 새우젓, 트러플소금을 스마일로 만들어주셔서 너무 귀여웠어요.
밥 위에 메추리알로 계란프라이 만들어주신 것도 너무 깜찍함ㅎㅎ
미니국수와 양배추샐러드까지.. 조금씩 다양한 구성으로 나왔습니다.

 
 

 
 
 

치즈카츠를 좀 더 가까이 볼게요^^
튀김옷이 정말 얇고 고기는 아주 부드러웠어요.
치즈도 비린내 없이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친구가 주문한 안심카츠예요.
안심카츠도 튀김옷이 정말 얇고 고기가 촉촉하면서 부드러워요.
육즙이 느껴질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안심카츠는 트러플소금에 찍어먹으니 색다르고 더 맛있더라구요!

 
 

 
 
 

제 심쿵포인트였던 메추리알프라이^^
너무너무 귀여운데 사진으로 이 귀여움이 표현이 안돼서 속상하네요.
 
카츠와 소스, 곁들임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어서 깨끗하게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NBTI 파워 J인 제가 미리 찾아보지 않고 즉석으로 들어가서 성공한 맛집 "경양카츠" 노원점
조만간 남편이랑 다시 먹으러 가려구요!
 
역시 손님이 항상 많은 곳은 믿고 가야 되나 봐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