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충주자유시장맛집] 생활의달인 호떡맛집 맛조아찹쌀꿀호떡&찰옥수수

by 지아늬 2023. 10. 27.
반응형

 

 

 

충주무학시장에서 충주자유시장으로 넘어가서 구경하다가 

생활의 달인에 나온 호떡집을 발견했어요^^

 

 

 

맛조아 찹쌀꿀호떡&찰옥수수

충주시 자유시장길 9

 

영업시간

09:30~재료 소진시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장날에는 오픈합니다.)

 

문의전화

010-8633-4595

 

주차

충주자유시장 제2주차장

충주시 충인동 100

 

 

 

 

맛조아찹쌀꿀호떡은

마감시간이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 재료소진 시 마감이니 

늦은 시간 방문 시 미리 전화로 확인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맛조아찹쌀꿀호떡&찰옥수수에서는 꿀호떡 외에도 찰옥수수, 술빵, 어묵 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찰옥수수와 술빵이 보여요.

술빵 엄청 큰데 3000원 실화입니까?ㅎㅎ

 

 

 

 

맛조아찹쌀꿀호떡&찰옥수수 메뉴 가격이에요.

호떡은 여러 개 살수록 가격이 저렴해져요.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있는 호떡들^^

 

 

 

 

생활의 달인 호떡 사장님답게! 

빠른 속도로  만들어주셨어요.

 

줄이 길어서 저 많은 양이 순식간에 다 나가더라구요! 

 

 

 

 

드디어 호떡을 받아 들고 나왔어요.

호호 불어서 바로 한입!!

 

겉바속달ㅎㅎ

겉은 튀기듯이 구워져서 바삭하고, 속은 달달한 꿀이 가득 들어있어요!

견과류도 들어있어서 고소해요.

 

줄 서서 산 보람이 있었어요^^

최근 먹었던 호떡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집 근처라면 자주 먹고 싶은 맛^^

 

호떡 먹으러 충주자유시장 또 가고 싶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