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하남카페]서울근교 발리 감성 베이커리카페 "카페웨더"에 다녀왔어요.

by 지아늬 2023. 6. 17.
반응형

 

 

날씨가 좋아서 바람쐴겸 하남 카페에 다녀왔어요.

 

뷰좋은 카페에는 많이 가봤지만

이국적인 느낌의 카페는 처음이라..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역시나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장에서 바라본 카페 외부 모습이예요.

주차 공간은 아주 넉넉한 편입니다!

 

 

 

 

안으로 들어가자마자부터 

동남아 여행 온 듯한 분위기예요^^

 

 

 

카페웨더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228-8 

하남 검단산역 3번출구에서 824m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00

 평일 브런치 15시마감

주말브런치 17시마감

 

문의전화

0507-1368-0356

 

주차,포장,배달,무선인터넷,남/녀화장실 구분

 

 

 

 

야외테이블은

분위기가 너무 좋았지만..

해가 뜨거워서 구경만 빠르게 하고

내부로 들어갔어요ㅎㅎ 

 

 

 

 

날씨가 좋아서 더 예쁜거같아요^^

 

 

 

 

입구에 이용 안내사항이 기재되어있어요.

 

 

 

 

내부로 들어가니

물과 시럽,티슈등을 챙길 수 있는

셀프존이 있구요.

 

 

 

 

이곳저곳에 판매 제품들이 진열 되어 있었어요.

 

 

 

 

인테리어용 인 줄 알았는데

샴페인도 판매하고 있는것 같았어요!!

 

 

 

 

1층을 먼저 둘러봤어요.

 

이 공간이 제일 발리감성 뿜뿜하네요 ㅎㅎ

 

 

 

 

공간이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좋았어요!

 

 

 

 

다른 손님 테이블인데 

쇼파자리가 탐나서 찍어봤어요 ㅎㅎ

 

 

 

 

룸처럼 아늑한 공간의 테이블인데 

해가 너무 비치는 자리라 포기....

 

 

 

 

소품들도 잠깐 구경해보고...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2층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었구요..

 

 

 

 

넓은 실내공간도 있었어요.

 

이제 주문을 하러

다시 1층에 내려가볼게요!

 

 

 

 

금요일 오후시간이라 빵이 많이 소진되어서 

종류가 많진 않았어요.

 

 

 

소금빵과 베이글,스콘,오픈토스트,미트파이등이 있었어요.

 

 

 

 

다 맛있을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자몽과 오렌지가 올라간 오픈토스트를 골랐어요.

 

 

 

 

미트파이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조각 케익도 여러 종류 있었어요.

생일초 도 옆에서 같이 판매 하더라구요!

 

 

 

 

주문하는곳 앞에는

도구를 챙겨갈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카운터 옆 공간에서는

포장용 도구를 챙기거나 

남은 빵을 포장 할 수 있어요.

 

 

 

 

제가 앉은 자리 정면 창문을 찍어봤어요.

다양한 종류의 식기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진동벨이 울리면 픽업해오는 시스템)

 

 

 

 

아이스아메리카노

선셋레몬에이드

오픈토스트를 주문했어요.

 

 

 

 

오픈토스트 6,500

과일은 엄청 신선하고 과육이 진했으며,

빵과 과일 사이에 생크림이 발라져 있어서 달달했어요.

 

 

 

 

선셋 레몬에이드 8,500

상큼한 음료가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8500원의 가치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레몬즙과 색소의 만남이랄까?

맛이 없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맛있는것도 아니었어요.

다음에 다시 방문하면 커피를 마시는걸로..!!

 

 

 

 

아이스아메리카노 6,500

 

커피맛 좋았어요!!

부드럽고 진한 아메리카노 맛이예요.

 

 

 

 

 

다해서 21,500원이 나왔네요.

 

 

잠깐 동남아 여행 온 기분이 들었고

시원하고 음악도 좋고 날씨도 좋아서..  

힐링 되는 시간이었어요^^

 

 

하남 스타필드 근처에 있으니

코스로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